본문 바로가기
아드레날린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 퀘스트: 악의 소굴, 덴 오브 이블

by 아재의삽화 2021. 10. 5.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 퀘스트: 악의 소굴, 덴 오브 이블 안에 모든 몬스터를 잡아라

 

악의소굴_퀘스트01
악의 소굴 퀘스트01

 

캐릭터를 새로 생성하거나 다음 난이도로 진입했을 때 처음 주어지는 퀘스트다. 자매의 야영지(마을)에 있는 아카라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를 주는데 마을 밖 핏빛 황무지에 있는 악의 소굴(덴 오브 이블)에 들어가 모든 몬스터들을 잡는 미션이다.

 

악의소굴_퀘스트02
악의 소굴 퀘스트02

 

 

핏빛 황무지에서 몬스터들을 잡으면서 뒤지다 보면 악의 소굴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을 수 있다. 참고로 핏빛 황무지는 웨이포인트가 없다. 

 

악의소굴_퀘스트03
악의 소굴 퀘스트03

디아2 레거시 모드에서는 '덴 오브 이블'이라는 이름으로 불렀는데 레저렉션이 되면서 '악의 소굴'로 이름이 바뀌었다.

 

악의소굴_퀘스트04
악의 소굴 퀘스트04

 

악의 소굴로 들어가서 만나는 몬스터를 모두 잡아야 한다. 한 마리라도 놓치면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으니 지나간 길도 의심스러우면 다시 돌아가서 확인한다는 마인드로 꼼꼼히 몬스터들을 잡아야 한다. 간혹 놓친 1마리의 몬스터 때문에 악의 소굴을 다시 뒤져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다. 남은 몬스터가 5마리가 되면 퀘스트 창에서 남은 몬스터 숫자를 보여준다.

 

 

악의소굴_퀘스트05

 

악의 소굴안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잡으면 소굴 안에 빛이 들어온다. 미션을 완료하면 아카라가 보상으로 능력치와 기술을 초기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장 초기화를 하라는 것은 아니고 나중에 초기화가 필요할 때 써먹을 수 있다. 해당 미션은 보통/ 악몽 / 지옥 3번의 난이도에서 주어지며 따라서 3번의 초기화가 가능하다. 물론, 면죄의 증표라는 아이템으로 동일한 초기화가 가능하다.

 

액트2로 넘어가는 필수 미션은 아니라서 기사를 따라 버스를 탈 때는 건너뛰는 퀘스트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투구 룬워드 전승 학식 Lore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투구 룬워드 전승 학식 Lore 디아블로2 레거시 모드였을 때는 학식(Lore)이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룬워드 전승이다. 레저렉션에서 한글화가 되면서 오히려 이름들이

barome.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오픈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오픈 디아블로2가 레저렉션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눈송이 던전이라는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 눈송

barome.tistory.com

 

 

장기 29세트 디아2 횃불 퀘스트 결과

장기 29세트로 진행한 디아2 횃불 퀘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 장기셋을 인벤 가득 29세트를 모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클릭) 한 번에 모아서 횃불 퀘스트를 하면 뭔가 좋은 결과물

bar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