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PB상품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 리뷰
오랜만에 홈플러스에 들렸더니 보지 못했던 라면이 보였다. 홈플러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시리즈로 처갓집 양념치킨과 콜라보를 한 라면이 보였다.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
요즘에는 유명 제품이나 상호들이 서로 콜라보를 하는 제품이 많이 나온다. 양념치킨 맛이 나는 라면인데 비빔면으로 나왔다. 나는 개인적으로 홈플러스의 PB상품인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시리즈를 좋아하는 편이다. 하루 한 끼는 라면을 먹는 편이라 좀 더 다양한 제품의 라면이 나와서 내 입맛을 계속 살려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이 시리즈의 라면은 내 욕구를 어느 정도 채워주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시원한 김치찌개라면, 놀부 부대찌개라면이 출시되었는데 다 만족하며 먹었었다.
비빔 라면답게 면과 양념이 든 액상스프와 조리 후 라면 위에 후첨하는 건더기 스프로 구성되어 있다.
총 내용량은 130g이고 라면 한봉지에 500kcal가 들어있다. 조리방법은 물 600ml를 냄비에 넣고 끓으면 면만 넣고 4분간 끓인다. 면이 익으면 물을 5스푼만 남기고 버리고 액상스프를 넣어 비비고 마지막으로 건더기 스프를 넣어서 비빈다. (스프는 같이 넣어서 비벼도 된다.)
난 비빔라면이나 짜장라면은 꼭 버리고 남겨놓는 물의 양을 잘 맞추지를 못한다. 이번에도 물을 조금 많이 남긴것 같다. 포장지에도 있듯이 맛은 매콤 달콤한 맛이다.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내 기준에서는 땀이 날 정도로 조금 매웠다. 그래도 맛있는 매운맛이라 남은 3봉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처갓집 양념치킨이 정확히 어떤 맛인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라면에서 양념치킨 맛이 나기는 한다. 생각외로 라면과 양념치킨 소스가 잘 어울린다.
댓글